오렌지디지트 | BIGSpacer® 데이터분석랩

『인터페컬로지 시리즈』 “인터렉티브 소프트웨어 텍스트북 신나는 웹코딩(초급편)”, 루이북스™, 교보문고 본문

New Release

『인터페컬로지 시리즈』 “인터렉티브 소프트웨어 텍스트북 신나는 웹코딩(초급편)”, 루이북스™, 교보문고

오렌지디지트 2017. 1. 20. 15:40

『인터페컬로지 시리즈』 “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 텍스트북 신나는 웹코딩(초급편)”


『인터페컬로지 시리즈』 “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 텍스트북 신나는 웹코딩(초급편)”은

웹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을 위한 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 학습서입니다.

소프트웨어를 모든 이가 쉽고 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 방식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초급, 중급, 고급의 다양한 레벨로 분리 제작하여 단계별 학습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단계마다 12개의 클래스로 나누어져 있어 교과 교육과정에 적합합니다.

또한, 가장 큰 장점은 EPUB3로 제작되어 전자책 내에서 코드를 작성하고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를 켜지 않고도 쉽게 코딩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어 “바로 학습! 바로 실습!”이 가능합니다.

혁신적인 모바일용 레이아웃을 적용하여 이동하면서도 학습할 수 있는 멋진 전자교재입니다.

“바로 학습! 바로 실습!”으로 바로 학습을 한 후에 바로 실습을 해볼 수 있는 체험 교과 교육과정을 위한 전자교재입니다.

“알찬 프로그램 구성!” 학습과 실습뿐만이 아닌 학습 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퀴즈”, 학습을 완벽하게 다지는 “요점정리”, ”마무리 실습” 그리고 “명화 감상하기”로 명화 작가의 삶을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12권으로 교과 교육과정을 완벽하게!” 12개의 클래스로 나누어져 있어 교과 교육과정에 적합할뿐더러 단계별 학습이 가능하며 교과 교육과정의 안성맞춤입니다.

“터치 하나로 손쉽게!” 반응형 버튼 구성된 “신나는 웹코딩”은 스크롤을 상단으로 올리거나, 바로 학습! 바로 실습!이 가능한 버튼 등 사용자를 생각한 가장 완벽한 교과 교육과정교재입니다.

교보문고 신나는 웹코딩 체험판 바로가기 --> 

교보문고 신나는 웹코딩 1~12권 구매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