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 E-Book
- 뷰포터
- 책
- 미국출판
- 에디터
- 전자책출판
- O2O플랫폼
- book
- epub2.0
- ePub3
- 전자책
- 테스트굿
- epub2
- EPUB
- 이북
- 빅트리퍼
- 유학플랫폼
- OrangeDigit
- epub3.0
- 태그를 입력해 주세요.
- 이펍3
- 조기유학
- 분양
- testgut
- 미국유학
- 이펍
- 전자책제작
- 빅데이터
- 오렌지디지트
- 빅스페이서
- Today
- Total
오렌지디지트 | BIGSpacer® 데이터분석랩
[E-Book, ePub, 전자책] 리처드 윌리엄스의 '피드백 이야기'를 읽고 본문
리처드 윌리엄스의 '피드백 이야기'를 읽고
-Angelicka님의 리뷰입니다 :)
내가 직원을 뽑으며 보는 것은 우선적으로 품성이다. 물론 한번의 인터뷰로 다 알 수는 없지만, 그 동안의 경험은 그런 노하우를 나에게 선물로 안겨주었음은 고마운 일이다. 우선 예의 바른지, 정직한 느낌인지를 본다.
그것이 첫번째 관문이다. 우리는 서비스업이기 때문에, 가장 우선적으로 상냥하고 예의 바른 아이인지를 보는 것이다. 두번째는 3개월 연습기간 동안 그 아이의 배우려는 노력과 책임감 정도를 보고 영구적으로 나와 함께 할 직원인지를 결정한다. 판매 테크닉은 그 다음이다.
경험상, 판매 테크닉은 배울 수 있다. 물론 뛰어난 능력을 갖고 있는 직원이면 더욱 좋겠지만, 나는 능력이 뛰어나지만 품성이 모자르고 손님들에게 예의없는 직원들은 참지 못한다. 내가 우리 매장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바로 손님들이 다시 오고 싶은 마음이 들게하는 따뜻하고 친절한 서비스기 때문이다. 그것이 내가 지금까지 경쟁이 심한 코스메틱 시장에서 당당히 살아남을 수 있게 해준 가장 귀한 요소이기도 하다. 질 좋은 상품과 신제품, 좋은 가격, 서비스 이것은 내가 보는 가장 중요한 3대요소다. 이 3박자가 탁월한 리듬으로 돌아가면 손님은 우리 매장에 충실한 믿음을 가질 수 밖에 없다. 믿음, 소망, 사랑 중에 가장 중요한 것이 사랑이듯이, 역시 그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이 사랑이 담긴 서비스라고 나는 생각한다.
[E-Book, ePub, 전자책]
오렌지디지트의 더 리더를 만날 수 있는 곳 입니다.
페이지 주소 : (www.facebook.com/TheReader1220)
블로그 주소 : (http://orangedigit.tistory.com)
홈페이지 : (http://www.orangedigit.com/kr/)
기타 문의사항 및 요청사항은 페이스북 메시지나 Contact Us <- 연락처를 참고해주세요
'오렌지디지트 페이스북 > E-책 읽는 사람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E-Book, ePub, 전자책] 사과씨는 사과 맛이 나지 않는다. (1) | 2013.11.07 |
---|---|
[E-Book, ePub, 전자책] 아무리 외로워도 누군가에겐 잊히지 않는 사람 (0) | 2013.11.06 |
[E-Book, ePub, 전자책] 천개의 공감 (0) | 2013.11.04 |
[E-Book, ePub, 전자책] 취하시오 (0) | 2013.11.01 |
[E-Book, ePub, 전자책] 진정한 여행 (0) | 2013.10.31 |